안녕하세요:) 강남 랭스영 스터디에 참가중인 cheska입니다. 제가 랭스영에 다니게 된 것은 딱히 목적이 있어서는 아니고 영어를 연습하고 공부하는 것을 그저 좋아해서 다니게 되었습니다. 쉴 때나 다른 일을 하면서도 항상 영어 관련된 영상을 틀어놓고 보곤 하는데 그것과 별개로 말하기를 연습하고 싶었거든요.

그런 점에서 스터디와 외친소로 체계적으로 프로그램을 갖춘 랭스영을 선택했는데 결과적으로 잘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우선 개인 수준에 맞게 수업을 잘 진행해주셔서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랭스영 스터디를 통해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 나누면서 영어 실력뿐만아니라 스스로 주제 관련해서 많은 생각을 해볼 수 있었던 게 제일 좋았습니다.

혹시 영어로 말하는데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이나 랭스영에 다니는 것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꼭 다니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스터디 내내 항상 제 말을 다 들어주시고 추가적인 질문을 해주셔서 거의 웬만한 스터디에서 하고 싶은 말을 다 했던 것 같거든요ㅎㅎ 말이 느려도 끝까지 다 들어주시고 어떻게 표현해야할 지 모를땐 표현을 알려주시며 도와주시니 자신감을 갖고 열심히 스터디에 참가하세요!

그럼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 하시길^ㅡ^


[출처] 심화스터디 참여중이신 Cheska님의 후기 (영어회화스터디 랭스영[국내어학연수]) | 작성자 랭친llA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