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 랭스영에서 초급 영어회화 스터디에 참여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랭스영을 알게 되었고, 영어회화를 연습하고자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 매니저님과 상담 후에 초급 스터디를 듣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편이라 많이 긴장 했는데 매니저님께서 친절하고 편하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초급 영어회화 스터디는 영어 다이얼로그를 듣고 따라해보는 방식과 리더가 영어문법을 통해 영어 문장을 만들어 말하는 방식을 병행하며 진행 되었습니다. 듣고 따라 말하는 연습을 통해서 어눌했던 영어발음을 조금이나마 고쳐 나갈 수 있었고, 평소 알지 못했던 원어민들의 연음표현을 배우며 영어를 자연스럽게 발음하는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또 다른 스터디에서는 did, do, does, will, have pp 등 다양한 시제 표현을 배우고,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영어문장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덕분에 예전에는 신경쓰지 않았던 수일치나 시제일치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고 기본부터 탄탄히 배워나갈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초급 스터디라 부끄럽기도 하였지만, 지금은 초급 스터디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걸 안 했다면, 시제나 수일치는 전혀 신경쓰지 않는 엉터리 영어를 했을게 뻔하기 때문입니다.

아직 정말 왕초보이지만, 꾸준히 공부하여 랭스영 카페에서 프리토킹을 하는 날까지 꾸준히 공부할 것 입니다.

항상 재밌고 유익한 스터디를 이끌어 주시는 리더님과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인생영어놀이터 랭스영 사랑합니다. 갓으영 빛스영 지존스영 포에버